항공우주공학 전공자이자 정신과 의사인 제레미 오 작가님의 네 번째 SF 소설『홀론』이 출간되었습니다. 지구에서 최고의 우주인으로 인기를 누렸던 주인공 '루크'는 달 옆에 작은 구멍 다크홀을 통과하면서 새로운 세계에 도착합니다. 그의 눈 앞에 펼쳐진 건 수십억 개의 지구와 거대 우주선 '라마'! '라마'의 안내인은 '루크'가 떠나온 지구는 이미 사라졌고,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 청천벽력 같은 말을 전합니다. 하지만 '루크'는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돌아오겠다고 약속하며 자신의 지구에 두고 온 하나뿐인 딸! '루크'는 딸을 만나기 위해 80억 개의 지구 중 '딸의 지구'를 찾기 위한 우주 대모험을 시작합니다.
심리학과 정신과학, SF를 융합한 제레미 오 작가의 우주 블록버스터 SF 신작『홀론』이 카카오페이지에서도 연재되고 있습니다. NASA 현직 연구원과 협력해 우주의 과학적 사실을 더욱 현실감 있게 다듬어 SF 소설 팬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는 제레미 오 작가님의 작품들은 우주에 대한 상상력과 실제적인 과학 지식이 결합되어, 독자들에게 서스펜스와 지적인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SF 신작 소설 『홀론』은 탄탄한 과학적 고증으로 만들어진 광활한 우주 생존기에 더해 딸에 대한 애정 가득한 우주인 '루크'의 휴먼 드라마까지 담겨 있습니다. 박진감 넘치면서도 깊은 감동을 전하는 딸바보 우주인의 이야기 『홀론』을 카카오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요.
2020년 1월 21일, 캘리포니아 딥스페이스네트워크에서 보이저 1호의 통신과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사라 쿠퍼 박사는 며칠 전부터 보이저 1호의 속도가 갑작스레 0으로 떨어져 있음을 발견합니다. 수 주일에 걸친 조사 끝에 보이저 1호가 지구로부터 200억km 떨어진 곳에서 갑자기 멈춘 채 이해할 수 없는 방식으로 구조 신호를 보내고 있다고 결론 내립니다. 2027년, 지구에서 가장 멀리 항해 중인 보이저 1호가 보내온 의문의 구조신호를 확인하려, 세 명의 지구인을 태운 유인탐사선을 발사해 200억km 거리의 우주 항해를 감행합니다. 우주 끝에 대한 놀라운 상상력, 리얼리티 우주 탐사를 담은 제레미 오 작가님의 서스펜스 SF 『보이저』를 지금 오디오북으로 만나보세요!
2038년, 대한민국 첫 화성탐사대원 세 명이 화성의 지질 탐사 중 알 수 없는 이유로 실종됩니다. 정부는 그들을 찾기 위해 제2차 화성탐사대를 화성으로 급히 파견하고, 탐사대는 화성연합사령부의 명령을 어기면서까지 한국 우주인들이 사라진 웬디 동굴을 탐사하다 충격적인 비밀을 발견합니다. 한편, 지구의 남극에서는 원인불명의 방사능 이상 현상이 일어나 세종과학기지 대원들이 조사에 나섭니다. 그리고 두꺼운 얼음층 밑에 묻혀 있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구조물을 발견하게 되는데! NASA 현직 연구원도 세계적인 수준이라고 극찬한 하드 SF 『화성탈출』의 놀라운 몰입감을 오디오북에서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