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를 앞둔 9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이번 《넉넉레터》에서는 선선한 가을 바람과 함께 읽기 좋은 온기 충전 로맨스『총총한 밤, 티타임즈입니다』의 출간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이어 전자책 출간, 부산스토리마켓 참가 소식을 담아 보았습니다. 소개드린 작품들과 함께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게임사 대표이자 개발자인 티라노는 빚더미에 올라가기 직전, 마지막 대출을 받아 인도 바라나시, 히말라야, 노르웨이에 가기로 다짐합니다. 빚을 덜기 위해 여행 중 사고사로 보험금을 타려는 계획으로 마지막 여행을 준비하던 티라노는 여행 블로그 ‘블루스파크’를 알게 됩니다. 디테일한 정보로 여행객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블루스파크’의 운영자 마리는 정작 비행기는 타지 못하지만, 공항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혈중행복농도를 높입니다. 티라노가 마지막 재능 기부로 ‘블루스파크’의 앱을 만들어 주기 위해 마리의 카페를 찾아가고, 두 사람은 우연한 만남으로 예기치 못한 사랑을 시작하게 됩니다. 라디오 <총총한 밤, 티타임즈> 다큐멘터리 촬영을 위해 티라노의 고향에 방문하게 된 두 사람은 촬영이 계속될수록 각종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로맨스의 설렘과 함께 따뜻한 감동을 주는 성장 로맨스 『총총한 밤, 티타임즈입니다』를 지금 만나보세요!
간판의 오염으로 시작된 가죽 복원소의 가족 복원 에피소드! 이필원 작가님의『가족복원소』 전자책이 출간되었습니다. 가죽 필통, 반지갑, 목걸이, 가방 등 제각기 다른 추억과 고민을 가지고 방문한 손님들의 이야기를 통해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일상 힐링 소설『가족복원소』를 전차잭으로 만나보세요!
각종 비리와 불법으로 거대 기업이 된 마루 그룹에 대한 복수전! 김이은 작가님의 『동물농장』 전자책이 출간되었습니다. 마루 그룹에게 가족과 재산을 잃은 피해자들은 모바일 게임 앱 명칭이자 프로젝트 '동물농장' 멤버로 모여 마루 그룹의 비자금 천 억을 빼돌리기 위한 반란을 시작합니다. 공룡 기업과 싸우는 일곱 루저들의 유쾌한 사기극 미스터리『동물농장』을 전자책으로 만나보세요!
죽음의 현장에서 삶의 마지막 장면과 죽음의 첫 장면을 찾는 사람들, 현장 과학수사관 에세이 『우리는 영화의 한 장면에만 나오지만』 전자책이 출간되었습니다. 그동안 잘 알려지지않았던 과학수사관들의 죽음을 대하는 태도, 가족과 동료에게도 말하지 못한 고민과 솔직한 감정들이 전하는 감동의 에세이 『우리는 영화의 한 장면에만 나오지만』을 전자책으로 만나보세요!
믿고 보는 역사 기담 소설! 오윤희 작가님의 다섯 번째 삼개주막 시리즈 『삼개주막 기담회 5』 전자책이 출간되었습니다. 더 강렬해진 오싹함으로 긴장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기이한 이야기들과 선노미의 성장기, 끝까지 반전 가득한 역사 기담 소설 『삼개주막 기담회 5』를 전자책으로 만나보세요!
다산 정약용의 장편 서사시 『도강고가부사(道康瞽家婦詞)』의 장편 소설화! 김이은 작가님의 『미아』 전자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조선 후기 혼란스러운 상황과 백성들의 모습을 미아의 삶을 통해 담아내었는데요, 십 년에 걸친 집필로 전하는 묵묵하고 깊은 울림의『미아』를 전자책으로 만나보세요!
9월 20일~23일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진행된 ACFM 부산스토리마켓에 다녀왔습니다.
부산스토리마켓은 전 세계 영화∙영상 산업관계자와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 CP 간의 원천 IP 거래 시장으로, 국내외 콘텐츠 유관기관 및 CP가 영화∙영상화 가능성이 높은 도서, 웹툰, 웹소설, 게임, 스토리 등의 다채로운 IP를 관계자들에게 소개하고 네트워킹 하는 영상화 판권 세일즈 마켓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고즈넉이엔티는 CJ ENM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제작사들과 15여 건의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미팅 중에는 로맨스 사극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부산스토리 마켓 한국 IP 선정작 『반궁 밤하늘에 뜬 별』과 『열열 흥신소 스캔들』에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025 부산스토리마켓에서 주목받은 고즈넉의 작품들📚
1. 『반궁 밤하늘에 뜬 별』ㅣ미르나르샤 작가
2. 『열열 흥신소 스캔들』ㅣ강선우 작가 3. 『총총한 밤, 티타임즈입니다』ㅣ케이시 작가 4. 『미아』ㅣ김이은 작가 5. 『비공개 송환』ㅣ장우성 작가 6. 『홀론』ㅣ제레미오 작가